반응형


사우디아라비아근황

자본주의에는 그딴 것 없음 61세 몸짱 경찰관 여성 전용 임대 아파트 ... 월세 레전드 ㄹㅇ 성별이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보증금 150에 월세 9만원 아파트 들어감 ㅋㅋㅋ 선배가 매년 나한테

kong-log.tistory.com

자본주의에는 그딴 것 없음

61세 몸짱 경찰관 여성 전용 임대 아파트 ... 월세 레전드 ㄹㅇ 성별이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보증금 150에 월세 9만원 아파트 들어감 ㅋㅋㅋ 선배가 매년 나한테 고맙다고 문자 보내는 이유

kong-log.tistory.com

아내에게 내가 좀비가 되면 이라고 물었다

1년만에 3천 모으는 방법 여성 전용 임대 아파트 ... 월세 레전드 ㄹㅇ 성별이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보증금 150에 월세 9만원 아파트 들어감 ㅋㅋㅋ 선배가 매년 나한테 고맙다고 문자 보내

kong-log.tistory.com

유일하게 뱉은말 지킨 유튜버

인스타 감성카페 문의 했다 욕먹음 하루 700원 버티기 가능? 선배가 매년 나한테 고맙다고 문자 보내는 이유 반도에서 공익 되는법 kong-log.tistory.com (보배드림) 주유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요. 셀

kong-log.tistory.com

중국인 30만명이 우리나라에서 즐긴 흠뻑쇼

한국에서는 팁 문화가 불법인 이유 요즘 급식 싸움 수준 우리가 싼 똥 어디로 가는걸까.jpg 출처 : 웃긴대학 (보배드림) 주유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요. 셀프주유소에서 일하는데요. 어제 있었

kong-log.tistory.com

요즘 금수저 고등학교 수학여행숙소

잠잘때.. 필요없는 꿀팁 하루 700원 버티기 가능? 선배가 매년 나한테 고맙다고 문자 보내는 이유 반도에서 공익 되는법 kong-log.tistory.com (보배드림) 주유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요. 셀프주유소에

liligo.tistory.com

여행 유튜버가 겪은 여행에서만 느낄수있는 청춘의 낭만.JPG

반중 정서가 심한 2030.jpg(스압) 출처 : 루리웹 오싹오싹 중국 MZ세대 근황.jpg 출처 : 디씨인사이드 (보배드림) 주유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요. 셀프주유소에서 일하는데요. 어제 있었던 일에 대

liligo.tistory.com

B양은 왜 A군이 죽어가는걸 지켜만봤을까요?

안녕하세요 동생이 스스로 죽음을 선택했습니다 동생이 잘못하지않았다, 여자친구가 나쁜ㄴ 이라는걸 말하고 싶은게 아닙니다 가족들도 동생의 행동이 이해되지않고 어리석었다라는걸 잘알고

liligo.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