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셀프주유소에서 일하는데요. 

어제 있었던 일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어제 오후에 제네시스 한대가 오더니 50대 남자가 여기에서 구입한 첨가제 때문에 차량이 고장 났다며 항의하더라고요. 

수리하는데 170만 원이 들었다며 영수증을 보여주면서 보상을 요구하더군요. 

그래서 사장이 언제 주유소에 왔었느냐며 물어봤는데요. 

며칠 전에 왔다며 말은 하는데 정확한 날짜는 말을 안 하면서 계속 수리비 보상을 요구하며 소리를 지르더라고요. 

그러는 사이에 저는 사무실에서 차량 번호로 고객정보를 조회해봤는데요. 

4일 전에 카드결제랑 포인트 적립한 게 뜨기에 그 시간에 녹화된 CCTV를 돌려봤거든요. 

그랬더니 저 차량이 와서 기름을 넣은 건 맞는데......

주유소 주유기 사이에 철제로 만든 네모난 큰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그 쓰레기통 위에 사람들 보라고 첨가제 통을 박스에 넣어서 올려놨는데요.  

근데 빈 통을 올려놓으니 가끔 바람에 날려서 바닥에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빈 통에 물을 넣은 다음 상자에 넣고. 

상자 입구를 풀로 붙여서 경유용 8개 휘발유용 8개. 

이렇게 16개를 진열해 놨는데요. 

저 차량이 기름을 넣으면서 몰래 휘발유용 3통을 뒷좌석에 휙휙~ 던져 넣더라고요.

한마디로 물이 들어있는 첨가제를 뽀리까서 자기 차량에 넣었다가 고장이 났던 겁니다.  

어쩐지 그때 빈 통이 어디로 갔나? 하며 이상하게 생각을 했었는데......

CCTV를 확인한 저는 일단 사장님께 조용히 말씀을 드렸는데요. 

사장님이 피식~ 웃으시며 경찰에 신고하라네요. 

그래서 운전자 모르게 경찰에 신고를 했고 몇 분 후에 경찰이 오더니 CCTV를 확인하고 그 운전자를 데리고 가더군요.

사장님도 좀 있다가 경찰서에 갔는데 그 운전자는 절도죄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네요. 

어제 있었던 일이라 결과가 어찌 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벌금이 나온다면 그 운전자는 차량 수리비에 벌금에 수백 깨지게 생겼네요.

 

출처 : 보배드림

 

 

대기업 진출을 환영하는 이유

카이스트의 자랑 엑스포다리남.jpg www.news-today.net 출산을 함께한 남편 www.news-today.net 일본의 환생자 배틀 www.news-today.net

liligo.tistory.com

 

 

캣맘 때문에 급 발진한 수의사

 

www.news-today.net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